2023. 4. 29. 09:00ㆍ커피 이야기
마드리드는 길을 잃을 수 있는 코너와 갈증과 배고픔을 해소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100년이 넘도록 거리에 문을 연 곳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도시의 모든 역사적 변덕과 변화에서 살아남았고 그들이 시작했을 때처럼 여전히 유효합니다. 수도는 기록을 깨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전리품의 조카
1725년에 설립된 이 사업체 는 적어도 기네스북에 따르면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 ' 으로 거의 공식 인증을 받았습니다 . 이 전통적인 마드리드 레스토랑은 도시 중심부의 17 Cuchilleros 거리에 있습니다.가장 오래된 것이든 아니든, 무엇보다도 전통 요리와 구운 젖먹이 돼지와 양고기를 엠블럼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순수한 마드리드 역사입니다. . 그들은 일주일에 약 서너 번 세풀베다, 아란다, 리아자로부터 이 동물들을 받아 나중에 오래되고 유명한 오븐에서 요리합니다.(후추, 양파, 마늘, 월계수 잎, 화이트 와인, 라드)
1839년 에밀리오 라디(Emilio Lhardy)의 프로젝트로 문을 열었을 때 이곳은 확실히 당대 가장 현대적인 레스토랑 중 하나였습니다. 왜냐하면 실제로는 주로 프랑스에서 수입된 고급 레스토랑 트렌드를 수도에 설치하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Carrera de San Jerónimo 8의 Puerta del Sol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 이 레스토랑은 마드리드의 명실상부한 아이콘 중 하나이며, 운 좋게도 개장한 지 거의 200년이 지난 후에도 계속 운영되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습니까? 제공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빛을 발한 상징적인 공간을 가진 호텔 그룹의 제휴 이후 개선된 점은 Lhardy를 훌륭한 레스토랑으로 재건축했음을 의미합니다 .
Cava Baja 9에 위치한 역사적 기록 보관소는 17세기에 바로 이곳에서 마드리드의 유일한 제분소가 운영되었으며 1642년 최초의 Posada de la Corte가 되었다는 사실을 지적하는 것 같습니다. 호텔리어 Félix Colomo는 공간 복원 후 1980년에 사업을 구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조리법 중 일부가 조리되는 오래된 아랍식 오븐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
치리아코 하우스
1887년에 와인 창고로 태어나 나중에 갈리시아인 형제 Pablo와 Ciriaco Muñoz Sanz가 1929년에 Casa Ciriaco로 이름이 바뀐 사업체에서 직원에서 소유주가 될 때까지 Casa Baliñas로 선술집이 되었습니다 . Calle Mayor 8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5년 전 문을 닫는 등 여러 번의 전복에도 불구하고 그 합계가 오늘날에도 계속 작동하고 있어 100년 비즈니스의 본질이 완전히 사라질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새로운 관리 하에 재개장한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Calle Mayor에 있는 이 시설의 전통적인 제안을 유지하는 목적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모습을 잃지 않고 부분적으로 재장식됨) . 그리고 항상 일러스트레이터 Antonio Mingote가 엠블럼으로 디자인한 인장을 사용합니다.) 즉, 바와 그 주변의 테이블에서 간식을 먹거나 레스토랑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더 볼 태번
1870년 Calle de la Bola 5에 문을 열었으며 4대에 걸쳐 승인을 받은 이 거리의 이름은 카스티야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 레스토랑에 세례를 줍니다 . 그것은 독특한 조리법을 따릅니다. 그것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은 나중에 단계적으로 테이블에 도달하기 위해 참나무 숯불 위에 다른 개별 냄비에서 끓입니다.
알베르토 하우스
1827년 Calle Huertas 18에서 문을 연 이곳은 일부 세고비아 여관 주인의 선술집 으로 태어났습니다 . 처음에는 와인에 삶은 달걀을 곁들여 먹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거의 200년의 역사는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단계와 소유자가 서로를 따랐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계속해서 기능하고 현재 "아방가르드의 손길을 제공하는 마드리드 요리법"을 계속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라 아르도사 선술집
Calle Colón 13에 위치한 필수 선술집으로, 현지인 과 관광객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고, 100% 스페인 요리를 맛보고, 유감스러운 육즙이 많은 감자 오믈렛을 즐기는 등 몇 가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1892년에 개장하여 Malasaña 지역에 위치한 Bodega de La Ardosa는 긴 시간 동안 아침, 아페리티프, 식간 간식, 점심 또는 저녁 식사, 높은 테이블과 통으로 둘러싸인 바 주변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바 아래로 이동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자이 알라이 레스토랑
마드리드 미식 시장의 100년 된 기업 중에는 이 바스크 하우스가 막 완성한 100년 동안 Bustingorri 가족의 3대를 추가한 Jai Alai와 같은 트랙도 있습니다 . 첫 번째 본부는 Alfonso XI의 페디먼트에 있었습니다. 60년대 중반에 수십 년 동안 메뉴에 있던 요리가 여전히 제공되는 현재 공간인 Balbina Valverde 거리로 이전했습니다. 비즈니스 테이블로 비즈니스맨과 관리자에게 잘 알려진 목적지입니다
4세대는 Redruello 성씨와 현재 La Ancha Family, Las Tortillas de Gabino, Fismuler, La Taberna de La Ancha 또는 Armando 배달, The Omar bistro-bakery와 같은 마드리드의 다른 기업과 호텔 그룹이라고 불리는 것을 설명합니다. 호텔 톰슨 마드리드. 우리는 La Estrecha가 마드리드의 Los Madrazo 거리에서 선술집 형식으로 이 무용담의 첫 번째 사업으로 시작한 1919년으로 돌아가 Nino와 Santiago의 증조부인 Benigno Redruello의 프로젝트를 구체화했습니다. Redruello는 현재 그의 사촌인 Ekaitz Almandoz와 함께 사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928년 베니그노의 조카인 산티아고 레드루엘로(Santiago Redruello)가 부지를 인수하여 라 안차(La Ancha)로 이름을 바꾸고 1957년 벨라스케스 거리로 이사했습니다. 1969년 경영진을 인수하여 오늘날 La Ancha 본사 중 하나가 운영되고 있는 Príncipe de Vergara로 이전했습니다. 두 번째는 1988년에 문을 연 Zorrilla 거리에 있습니다. 그것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카스티야 요리로 정의하고, 그것은 또한 바스크와 아스투리아스의 영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할아버지의 집
마드리드에서 새우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새우를 마늘과 함께 제공하거나 비옷과 함께 제공하거나 조리하는 La Casa del Abuelo(Calle de la Victoria 12)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전후 기간과 식량 부족으로 인해 40 대에 봉사하기 시작했습니다. 1906년에 시작했을 때 그들은 도넛과 스위트 와인으로 유명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