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4. 2. 09:15ㆍ여행 이야기
파리 48시간: 처음으로 도시를 최대한 둘러보기 위한 파노라마 가이드
이 멋진 유럽 도시의 맥박을 알아보고 훨씬 더 열정적으로 돌아오는 이틀간의 프랑스 수도로의 첫 여행.
파리는 거대하고, 파리지앵들에게는 거의 이해할 수 없는 곳이며, 다양한 이웃으로 가득 찬 거대한 확장 ,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역사를 가진 귀중한 모퉁이 와 장소가 무수히 많습니다 . 항상 깨어 있는 도시, 카페나 레스토랑이 구석구석 열려 있고, 거의 항상 테라스에 식당이 있어 날씨에 관계없이 점심을 즐기면서 파리의 일상을 관찰하거나 저녁. 파리는 자존심이 강한 모든 여행자가 일생에 한 번 이상 방문해야 할 도시 목록에 항상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리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프랑스 의 수도가 제공할 것이 너무 많아서 그 비밀, 요리법, 패션,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 본질을 완전히 짜내려면 여러 차례 방문해야 하기 때문에 힘든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식욕을 돋우고 그것이 제공하는 감각과 경험을 음미하기 시작하려면 먼저 파노라마 접근 방식을 생각하고 서두르거나 걷거나 자전거나 대중 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48시간 안에 가장 상징적인 장소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가지 옵션을 결합합니다.
파리에서의 첫날
09.00: 룩셈부르크 정원
17세기에 Marie de' Medici를 위해 지어진 뤽상부르 정원은 노트르담 대성당과 소르본 대학교 사이의 파리 중심부 에 위치해 있습니다 . 프랑스의 수도는 파리지앵과 파리를 방문하는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즐기는 여러 정원과 녹지 공간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10.00: 판테온 빠른 방문
룩셈부르크 정원 근처에는 로마의 성 베드로 성당 , 런던의 성 바울 성당과 경쟁하기 위해 지어진 웅장한 건물인 판테온이 서 있습니다. 기념비적인 페리스타일은 로마에 있는 아그리파의 판테온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11.00: 노트르담과 생 샤펠
노트르담을 황폐화시킨 끔찍한 화재 이후 대성당 내부를 방문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보안 경계가 허용하는 거리에서 Ile de la Cité에 위치한 이 경이로움을 볼 수는 있습니다 . 그곳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는 고딕 양식의 보석인 생트 샤펠(Sainte-Chapelle)이 있으며, 15미터 높이의 스테인드 글라스 창 15개에 구약과 신약의 1,113개 장면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 현재 파리에 유물 도착. 7년이라는 기록적인 시간에 지어진 Sainte-Chapelle은 Saint Louis가 획득한 예수 그리스도의 가시 면류관과 같은 가장 귀중한 기독교 유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오후 3시: 루브르 박물관 산책
광범위한 컬렉션은 수세기에 걸쳐 프랑스 군주제에 의해 개발된 컬렉션의 결과이며, 루브르 박물관 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미술관으로 , 걸작, 특히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 로 알려진 르네상스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 박물관 내부를 완전히 둘러보려면 적어도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이 시간은 이틀 만에 파리를 파노라마로 둘러보는 제안서에는 없는 시간입니다. 식욕을 돋우기 위해 안뜰 내부 를 걸으며 모든 여행자가 박물관에서 기억하는 엽서의 일부인 현대 기념물(1987)인 외부 피라미드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오후 4시: 콩코드 광장
콩코르드 광장(Place de la Concorde)은 샹젤리제와 튈르리 정원 사이에 위치하며 , 그 역사 덕분에 파리에서 가장 대표적인 광장 중 하나입니다. 플라자는 1836년에서 1840년 사이에 이집트가 기증하고 이집트가 기증한 룩소르의 거대한 오벨리스크가 3,000년 이상 된 거대한 오벨리스크 를 중앙에 놓으면서 현재의 모습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후 5시: 몽마르뜨와 사크레 쎄르
Place de la Concorde에서 Montmartre 지역 으로 가려면 Concorde 정류장에서 지하철을 타고 몇 분 안에 Abessense에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Montmartre는 Gallo-Roman 시대부터 예배 장소였습니다. 이 동네의 이름은 과거에 언덕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던 이름인 Mont des Martyrs(순교자의 산)라는 이름에서 유래한 것 같습니다.
1919년에 봉헌된 사크레 쾨르 대성당은 파리 의 가장 상징적인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버트 몽마르트르 꼭대기에 위치한 이곳은 고도 130m로 수도에서 가장 놀라운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성심 대성당의 아트리움에서 몽마르트르에서 가장 유명한 광장인 테르트르 광장에 도달할 때까지 몇 미터만 걸어가면 됩니다. 19세기 초에 몽마르뜨 중심부에 있는 이 작은 공공 광장은 이웃 예술가들의 고향이었습니다 . 이 전통은 거의 300명의 화가와 초상화 예술가들이 매일 번갈아 가며 자신의 작품을 우리에게 보여주거나 우리에게 생생한 초상화를 찍는 것과 함께 계속해서 유효합니다 .
몽마르뜨 묘지
Place Clichy의 Rue Caulaincourt 초입 근처에 위치한 Montmartre 근린 공동묘지는 1925년에 개장했으며 현재는 거의 거리 수준 아래에 위치하며 심지어 도로가 이 성스러운 들판 위로 이어져 있습니다. 당시의 예술적이고 음악적이며 낭만적인 파리의 장례 이미지 로 유럽에서 가장 독창적인 무덤으로 해석 됩니다 . 파리 묘지에 묻힌 가장 유명한 이름 중 일부는 Hector Berlioz, Dalida, Edgar Degas, Alexandre Dumas, Francois Truffaut 또는 Emile Zola입니다.
오후 6시 30분: 물랑루즈
Montmartre 묘지에서 Boulevard de Clichy 방향으로 내려가면 Moulin Rouge (말 그대로 red mill)는 Catalan Josep Oller와 French Charles Zidler가 1889년에 설립한 파리의 카바레 입니다. 그것은 Montmartre 언덕 기슭의 18 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의 스타일과 이름은 전 세계 수많은 다른 카바레에서 모방되고 사용되었습니다.
물랑 루즈. | 데이비드 알론소 린콘
오후 7시 30분: 갤러리 라파예트
Rue Blanche 와 Boulevard Haussman을 통해 남쪽으로 계속 가면 프랑스 수도의 9구에 위치한 파리의 백화점인 Galeries Lafayette 가 있습니다 . 무료 및 공공 접근이 가능한 옥상에는 도시 전체에서 가장 좋은 전망 중 하나가 있습니다.
20.30: 오페라까지 걸어가기
Palais Garnier 또는 Palace of the Opera 는 1875년 나폴레옹 3세의 명령으로 개관한 건축학적 걸작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파리에서 가장 눈부신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이 파노라마 파리 방문에서 놓칠 수 없는 방문입니다.
파리에서의 둘째 날
10.00: 레 앵발리드
앵발리드 국립 궁전은 파리에서 가장 중요한 기념물 중 하나이며 프랑스와 유럽에서 가장 상징적인 인물 중 한 명인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의 무덤이 있습니다 . 이 기념비는 17세기에 퇴역한 프랑스 군인들의 거주지로 지어졌습니다.
오전 11시 30분: 샹젤리제
샹젤리제 거리( Avenue des Champs-Élysées) 는 의심할 여지 없이 파리 전역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로 연중 가장 중요한 행사 중 일부가 도시에서 개최되며 이 거리를 걷는 것은 파리지앵의 즐거움입니다. 길이는 1910m로 콩코르드 광장에서 샤를 드골 광장 과 개선문이 있는 곳까지 이어집니다. 파리 미술관도 이 거리에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오후 12시 30분: 개선문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기념물 중 하나이자 대규모 전국 시위가 열리는 만남의 장소입니다. 개선문은 혁명 과 제국의 군대를 기리기 위해 루이스 펠리페 왕이 1836년에 개관했습니다. 아치 아래에는 매일 저녁 6시 30분에 불을 밝히는 영원한 불꽃을 지닌 무명용사의 묘소가 있다. 아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원형 교차로 중 하나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것이 바로 기념물 입구가 두 개의 지하 터널을 통해 만들어진 이유입니다. 티켓을 미리 예약하면 지붕에 접근하여 도시의 높은 지붕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 3시: 트로카데로 광장
개선문(Arc de Triomphe)에서 애비뉴 클레베르( Avenue Kleber)를 따라가면 트로카데로 궁전(Trocadero palace) 에 도달하게 됩니다 . 이곳에서 멀리 에펠탑의 장엄함을 감상할 수 있는 높은 지점이 있습니다. 몇 미터 더 가면 1937년 특별 전시회를 위해 만들어진 트로카데로 정원이 있습니다. 이 녹지 공간은 에펠탑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며 정원 중앙에는 20개의 대포가 있는 유명한 바르샤바 분수가 있습니다. 파리지앵과 관광객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곳이다.
오후 4시: 에펠탑 + 샹 드 마르스
이미 알려지지 않은 에펠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프랑스 파리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기념물 입니다 . 그것은 1889년 만국 박람회를 계기로 귀스타브 에펠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현재 그 바닥은 몇 미터의 유리 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4개의 발을 둘러싸야 합니다. 구조.
에펠탑 아래에 위치한 샹 드 마르스( Champ de Mars) 는 익스프레스 및 파노라마 모드에서 파리에서 이틀간의 제안을 마무리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며 프랑스 도시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
출처 : 데이비드 알론소 린콘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