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이야기

리무소 커피 방문

728x90
반응형

천안에 방문할 일 있어 검색 해보다 리무소 커피를 발견하였다.

직장 다닐땐 천안 출장이 종종 있어서 가긴 했지만 카페를 잘 가본 적이 없었다.

이유는 어떤 직장인이든 저녁에 역시 그 지역에서 술 한잔 하는게 아닌가 ㅋㅋ

어쨌든 매장 오픈 시간이 오전 12시 ~ 오후 22시이었고

나는 오후 1시쯤 방문하였는데 2팀 정도 고객이 있었고.

크로플? 제조하면서 품질 체크하는 모습이었다.

 

가게 된 계기는 여기서 사용하는 커피는 뉴욕 블루클린에 위치한 SEY COFFEE를 수입하고 있었다.

 

#SEY COFFE 뭔가 싶어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

https://www.seycoffee.com/

 

Sey Coffee - SEY COFFEE

Explore a brilliant spectrum of flavors, aromatics, and acidities nurtured into existence by the dedicated craftsmanship of our extraordinary producing partners around the world

www.seycoffee.com

뉴욕에서 한 점포만 운영하는거 같고 생산지와 직거래를 통해 품질 관리까지 하는 곳인가 보다.

 

일단 매장 전경은~

 

 

전체적으로 우드와 화이트톤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메장이었고 #에스프레소 머신과 #EK43S #말코닉 그라인더를 사용하고 있었다.

커피는 엘살바도르와  코스타리타 게이샤 드립 커피를 시켰다.

바리스타가 직접 와서 커피별로 간단한 안내를 해주다

빠르게 흡입하듯이 마시고.. 딱 일어날려고 하는 순간

바리스타가 에티오피아 구지 커피를 서비스로 주겠다며 잠시만 기다려 달란다.. ㅋㅋㅋ

아주 좋구만 그럼 이 리무소에서 드립 커피를 다 먹어보겠군 싶어

얼른 달라고 했다.....

아주 기분 좋게 한 잔 마시고..... 

 

이동할 곳을 가 일을 본디~~~~ 인천 집으로 복귀..

시간대를 잘못 잡아서 그런가 왕복 240KM 구간 밖에 안 되는 곳을 6시간 만에 돌아왔더니.,..

후유증이 말이 아니다... 내 허리는 어디로 갔나 싶다....

 

728x90
반응형